나를 맞춰봐
나를 맞춰봐
나를 맞춰봐
나를 맞춰봐
푸드도, 스타일도, 김치플러스 BESPOKE가 다 맞출게요
(감자바나나모드_ 모든 칸에서 +-0.3도씨 초정온 맞춤보관)
(저염김치모드_ 모든 칸에서 +-0.3도씨 초정온 맞춤보관)
(곡류모드_ 모든 칸에서 +-0.3도씨 초정온 맞춤보관)
푸드마다 지켜야 할 신선함의 온도는 다르니까
이젠 김치플러스도 BESPOKE
(아삭함은 더하고 신선함은 맞추다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나를 맞춰봐, 라는 카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푸드마다 지켜야 할 신선함의 온도가 다르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그렇기에 푸드도 스타일도 맞출 수 있는 제품의 USP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채소들이 말하듯이 나를 맞춰봐 하는 게 궁금하고 재밌었다. 기술이 참 날로 좋아지는 것 같다. 푸드마다 모드가 따로 있어 더 신선하게 유지될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디자인의 발전까지. 푸드도 스타일도 맞출 수 있는 비스코스라는 점을 잘 나타내고 있어 구매욕구를 상승시키는 것 같다.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 > 한국광고영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영감] 여성들의 쇼핑앱 브랜디 광고: 무료배송편, 오늘출발편 (0) | 2019.10.25 |
---|---|
[광고영감] 르노삼성자동차 광고: QM6_더 정숙해진_가솔린_SUV (0) | 2019.10.24 |
[광고영감] 굿리치 광고: 청구전화 편 (0) | 2019.10.19 |
[광고영감] 매일우유 광고: 우유 세워둘 곳 없을 때편, 우유 개봉할 때편, 우유 넘어졌을 때편 (0) | 2019.10.17 |
[광고영감] 네이버 시리즈 광고: 혼전계약서 이제훈편 (0) | 2019.1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