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한국광고영감님

[광고영감]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광고: 나를 맞춰봐 편

by 반응하는 영감 2019. 10. 23.

https://youtu.be/bDf26v6nHh4


나를 맞춰봐

나를 맞춰봐

나를 맞춰봐

나를 맞춰봐

 

푸드도, 스타일도, 김치플러스 BESPOKE가 다 맞출게요

(감자바나나모드_ 모든 칸에서 +-0.3도씨 초정온 맞춤보관)

(저염김치모드_ 모든 칸에서 +-0.3도씨 초정온 맞춤보관)

(곡류모드_ 모든 칸에서 +-0.3도씨 초정온 맞춤보관)

푸드마다 지켜야 할 신선함의 온도는 다르니까

이젠 김치플러스도 BESPOKE

(아삭함은 더하고 신선함은 맞추다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나를 맞춰봐, 라는 카피로 호기심을 자극하고 푸드마다 지켜야 할 신선함의 온도가 다르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 그렇기에 푸드도 스타일도 맞출 수 있는 제품의 USP를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다. 채소들이 말하듯이 나를 맞춰봐 하는 게 궁금하고 재밌었다. 기술이 참 날로 좋아지는 것 같다. 푸드마다 모드가 따로 있어 더 신선하게 유지될 수 있다는 게 신기하다.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디자인의 발전까지. 푸드도 스타일도 맞출 수 있는 비스코스라는 점을 잘 나타내고 있어 구매욕구를 상승시키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