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lay.tvcf.co.kr/762890
{{ title }}
play.tvcf.co.kr
냉장고 꽉 차면 우유는 어디에 두지?
라는 질문에
답이 없는 우유가 있고
답을 찾는 우유가 있다
(눕혀서도 보관되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사소한 불편도 놓치지 않도록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
매일우유
(매일유업 창립 50주년)
https://play.tvcf.co.kr/762903
{{ title }}
play.tvcf.co.kr
우유는 왜 입구가 늘 말썽일까?
답이 없는 우유가 있고
답을 찾는 우유가 있다
(손쉽게 열고 닫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
사소한 불편도 놓치지 않도록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
매일우유
(매일유업 창립 50주년)
https://play.tvcf.co.kr/762905
{{ title }}
play.tvcf.co.kr
툭하면 쏟아지는 우유, 나만 불안해?
답이 없는 우유가 있고
답을 찾는 우유가 있다
(넘어져도 끄떡없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
사소한 불편도 놓치지 않도록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
매일우유
(매일유업 창립 50주년)
차별점을 확실히 말해주는 광고다. 소비자가 왜 매일우유를 선택해야 하는지를 3가지 이유를 들어 설명하였다. 생각해보니까 정말 이런저런 불편함들이 많았네. 이거 본 소비자들은 아 맞아, 그래, 이게 불편했는데, 매일우유 사야겠다가 확실히 될 것 같다. 하지만 우유 쏟아질 때 편은 조금.. 아니 그렇잖아요. 뚜껑 닫아놓고 끄떡없다 하면 어떻게 합니까! 이건 좀 아니잖아요. 이것 빼곤 나머지 편은 훌륭하다. 정말 아하! 하고 당장 구매각이 될 수도 있는 광고. 인사이트 훌륭합니다.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 > 한국광고영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영감] 삼성 김치플러스 BESPOKE 광고: 나를 맞춰봐 편 (0) | 2019.10.23 |
---|---|
[광고영감] 굿리치 광고: 청구전화 편 (0) | 2019.10.19 |
[광고영감] 네이버 시리즈 광고: 혼전계약서 이제훈편 (0) | 2019.10.17 |
[광고영감] 삼성 에어드레서 광고: 걱정은 걸어두세요 (0) | 2019.10.15 |
[광고영감] 콜대원 광고: 초기감기 종결자, 짜라~ 콜대원! (0) | 2019.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