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한국광고영감님

[광고영감] 매일우유 광고: 우유 세워둘 곳 없을 때편, 우유 개봉할 때편, 우유 넘어졌을 때편

by 반응하는 영감 2019. 10. 17.

https://play.tvcf.co.kr/762890

 

{{ title }}

 

play.tvcf.co.kr


냉장고 꽉 차면 우유는 어디에 두지?

라는 질문에

답이 없는 우유가 있고

답을 찾는 우유가 있다

(눕혀서도 보관되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사소한 불편도 놓치지 않도록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

매일우유

(매일유업 창립 50주년)

 

 

https://play.tvcf.co.kr/762903

 

{{ title }}

 

play.tvcf.co.kr


우유는 왜 입구가 늘 말썽일까?

답이 없는 우유가 있고

답을 찾는 우유가 있다

(손쉽게 열고 닫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

사소한 불편도 놓치지 않도록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

매일우유

(매일유업 창립 50주년)

 

 

https://play.tvcf.co.kr/762905

 

{{ title }}

 

play.tvcf.co.kr


툭하면 쏟아지는 우유, 나만 불안해?

답이 없는 우유가 있고

답을 찾는 우유가 있다

(넘어져도 끄떡없는 매일우유 후레쉬팩 )

사소한 불편도 놓치지 않도록

매일 묻고 매일 답하다

매일우유

(매일유업 창립 50주년)

 

 

 

차별점을 확실히 말해주는 광고다. 소비자가 왜 매일우유를 선택해야 하는지를 3가지 이유를 들어 설명하였다. 생각해보니까 정말 이런저런 불편함들이 많았네. 이거 본 소비자들은 아 맞아, 그래, 이게 불편했는데, 매일우유 사야겠다가 확실히 될 것 같다. 하지만 우유 쏟아질 때 편은 조금.. 아니 그렇잖아요. 뚜껑 닫아놓고 끄떡없다 하면 어떻게 합니까! 이건 좀 아니잖아요. 이것 빼곤 나머지 편은 훌륭하다. 정말 아하! 하고 당장 구매각이 될 수도 있는 광고. 인사이트 훌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