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미국 판매 1위 내셔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 메이드가 묻습니다)
미국 판매 1위 건강기능식품
네이처 메이드가 묻습니다
(당신의 비타민)
(1일 권장량을 지키고 있습니까?)
당신의 비타민
1일 권장량을 지키고 있습니까?
(비타민 1일 권장량을)
(full로 지킨 종합비타민)
비타민 1일 권장량을
full로 지킨 종합비타민
확인하세요
(네이처 메이드)
네이처 메이드
(OLIVE YOUNG에서 만나세요)
1월 13일 광고_ 네이처 메이드
네이처 메이드 광고입니다. 이 광고가 되게 좋았던 건 바로 1일 권장량이라는 키워드로 사람들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왜 네이처 메이드를 선택해야 하는지 아주 간결하고 쉽게 설명했기 때문입니다. 저는 1일 권장량이라는 말을 들어본 적이 없네요.. 그냥 비타민 먹어야 한다 먹어야 한다 이렇게만 듣고 1일 권장량을 지킨 비타민을 찾아야 한다는 생각을 한 번도 못해봤던 것 같아요. 근데 이 광고를 보면 자연스럽게 그런 의문이 들죠. 다른 비타민은 안 지키나?!!! 하는 그런 생각이 말이죠!!!!! 다른 제품들에 대해 의문을 갖게 하고 네이처 메이드는 신뢰감을 갖게 하는 이런 논리!!! 정말이지 좋습니다. 인사이트 아주 훌륭해요~~~~~~~~~~
그리고 비주얼도 보면 full에서 ll부분이 막대기 모양이라서 한눈에 풀로 1일 권장량을 지켰다는 것을 그래프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아 짧은 15초 안에 완벽하게 담아냈어요.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아주 그냥 깔!끔!해!요! 더구나 미국 활동 중인 수현 배우를 모델로 하여 미국 판매 1위라는 제품의 특성과 연관을 시키며 수현배우만의 스마트한 느낌을 잘 살렸네요. 진짜 깔끔해요. 아이디어도 후다닥 나왔을 것 같은데 마치 15초처럼. 근데 아니셨겠죠?....
아주 명확하고 간결한 메시지를 잘 담은 좋은 광고였습니다~~~~~~~~~~~~~~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 > 한국광고영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영감] AHC 아이크림포페이스 광고: 탄력매듭편 (0) | 2020.01.16 |
---|---|
[광고영감] 라라츄 텐션 쿠션 광고: 밀당으로 쿠션의 경계를 넘어서다편 (0) | 2020.01.15 |
[광고영감] 케이프투자증권 광고: 케이프투자증권의 놀라운 매직편 (0) | 2020.01.13 |
[광고영감] 남양유업 아인슈타인 광고: DHA로 아기 두뇌에 힘이 되자편 (0) | 2020.01.10 |
[광고영감] 2019 대만관광청 캠페인 광고: 나는대만족입니다(이륙편, 대만족편, 대리만족편) (0) | 2020.01.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