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한국광고영감님

[광고영감] 케이프투자증권 광고: 케이프투자증권의 놀라운 매직편

by 반응하는 영감 2020. 1. 13.

 


COPY

 

(케이프투자증권)

케이프투자증권

(케이프투자증권의

놀라운매직)

나만 알기 너무 아까운데?

먼저 이렇게 친구들을 부르고

자 한 명 더 나와라!

놀라긴 아직 일러

(국내주식위탁수수료)

(평생무료(유관기관제비용 제외))

주식투자하면서 수수료 내지?

(신용이자 연 2.49%(180일간))

신용이자는 이정도는 되어야지

(국내선물옵셥수수료)

(1년무료(유관기관제비용 제외))

선물옵션 수수료도 이렇게

(케이프투자증권이 답이다)

안 옮기고 뭐해?

(케이프투자증권하라)

(국내주식위탁수수료 평생무료)

(신용이자 연 2.49%(180일간))

(국내선물옵셥수수료 1년무료)

(*비대면신규고객(~20.06.30))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케이프투자증권)

케이프투자증권

 

 

 

1월 13일 광고_ 케이프투자증권

 

투자증권 광고예요! 영상편집 기법이 독특하고 귀여워서 가져와봤습니다. 광고는 여러 가지가 결합된 영상물이잖아요. 효과음, 음악, 비주얼, 카피 등등 그래서 어느 것 하나 중요하지 않은 게 없습니다. 이것들 중에 과연 사람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기억에 오래 남게 하는 것은 무엇일지 아마 소비자마다 다 다르겠죠? 저는 이 광고가 제 기억에 남았던 이유를 설명하라면 바로 앞서 말했다시피 영상편집 기법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정보를 전달하는 방식을 편집 기법으로 너무 귀엽게 잘 담아냈어요! 

 

처음에 카피가 케이프투자증권의 놀라운 매직! 으로 시작해요. 친구들을 불러 모아 설명하려고 하는데 아이패드에서 친구들이 나옵니다. 이것부터가 일단 매직이라는 점을 말해주면서 놀라긴 아직 일러~라고 호기심을 자극해요. 아이패드에서 또 등장하는 글귀들이 케이프투자증권의 혜택을 말해주고 있는데 그것에 반응하는 친구들의 반응도 무척 귀엽습니다. 솔직히 증권 살펴보면 혜택이 다 다르기도 하겠지만 비슷비슷하기도 해요. 그래서 광고를 할 때 그 비슷비슷한 것들을 어떻게 보여주고 알려주느냐가 중요한데 여기서는 귀여운 편집으로 그 혜택들을 설명하며 보는 소비자로 하여금 호감도를 심어주고 있습니다. 

 

또한 저는 성우님의 목소리와 배우들의 표정, 연기가 너무 자연스러워 이 광고가 더욱 호감으로 다가왔던 것 같아요. 실제 모델님 목소리인가 싶을 만큼 싱크도 잘 맞고 어색한 게 하나도 없어요.. 너무 신기. 

 

정보를 전달하는 측면에서 영상을 흥미롭게 담았던 광고였어요. 

좋은 레퍼런스가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