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일어난다
건조함에
올라온다
트러블이
붉어진다
가려봐도
뒤집어진다
피부도 마음도
참지 말고 어성 진정해
("참지 말고 어성 진정해")
(뷰티 인플루언서 에바)
세상에 없던 내가 원하던 어성진정크림
(세상에 없던 내가 원하던 클루시브 #어성진정크림)
(진정보습효과)
(어성초추출물)
(실크보습막)
(수분방패)
(#어성진정크림)
피부 진정에 뛰어난 어성초와
보습막을 만드는 골든 실크로
실크 이불을 덮은 듯 잠잠하게
우리가 원하던 것
오직 클루시브에만 있다
(clusiv 컨디션 릴렉싱 크림)
MADE BY US clusiv
(우리가 만드는 코스메틱 MADE BY US clusiv with surepi)
넌 뭘 원해?
(샤워하면서 붓기도 빼는 혁명템 #5분붓기팩)
(오늘 탄력 무슨 일이야? #탄력업패치)
(어떤 피부도 토닥토닥 진정시켜줄 #어성진정크림)
카피와 영상이 좋았다. 가뭄으로 표현한 피부 건조함이라던지, 화산 폭발로 표현한 트러블, 개기일식으로 보여주는 가려지지 않는 홍조를 보여주고 뒤이어 참지 말고 어성 진정해, 라는 카피로 어떤 효능으로 앞에서 얘기한 피부 고민들을 잠재울 수 있는지를 설명했다. 이 과정들이 이해가 쉬워 쉽게 공감할 수 있었다는 점이 장점인 것 같다.
영함과 개성은 돋보였지만 고급스러운 제품이라는 생각은 안 들었다. 아무래도 가격대가 높지 않은 상품인 것 같고 타깃층이 어린 것 같다. 딱 바이럴 광고 같은 느낌이 들었다. 나는 그게 좀 아쉬웠지만.. bgm이나 이런 것들이... 대개 바이럴 화장품 광고하면 딱 이런 느낌인 것 같다. 전반적으로 비슷비슷해 보여서 신선하게 다가오지 않았다.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 > 한국광고영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영감] athe 아떼 광고: Long편 (0) | 2020.01.02 |
---|---|
[광고영감] 금연캠페인 광고: 같은 이유라면 금연이 맞습니다편 (0) | 2019.12.27 |
[광고영감] 백두산 백산수 광고: 백두산이 필터다편 (0) | 2019.12.26 |
[광고영감] 배달의민족 B마트 광고: B마트 리포트편 (0) | 2019.12.25 |
[광고영감] SK텔레콤 광고: 시대를 넘어선 인연으로편 (0) | 2019.12.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