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월, 화, 수, 목, 금 입는 옷)
(토, 일 입는 옷이 다르고)
(누군가는 블랙만)
(누군가는 화이트만)
(먼지 많은 날)
(비오는 날이 있고.)
(오래 입은 옷)
(새로 산 옷)
(하나일 때)
(둘일 때)
(매일 돌리는)
(가끔 돌리는)
(안에서 입는)
(밖에서 입는)
(당신의 런드리라이프를)
(기억하고, 맞춰줍니다)
(세탁부터 건조까지)
반가워요!
(반가워요!)
곧 만나요
삼성 그랑데 AI
(삼성 그랑데 AI)
(SAMSUNG)
1월 23일 광고 포스팅_ 삼성 그랑데 AI
인사이트가 정말 공감됐던 광고예요! 특히 누군가는 블랙만, 누군가는 화이트만! 저는 블랙을 너~~~~무 좋아해서 블랙 옷만 샀었기에(지금은 아님..) 이 카피에 너무 공감됐어요! 런드리라이프는 정말 다 다릅니다. 색상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고 요일의 차이, 날씨의 차이, 세월의 차이, 빈도의 차이, 공간의 차이 등등 정말 다 다르기에 거기에 따라서 세탁도 달리 해야 한다는 건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일 겁니다. 옷에 따라서 세탁 방법도 다 다르잖아요. 근데 그 인사이트를 콕 집어서 당신의 런드리라이프를 기억하고 맞춘다고 얘기합니다. 얼마나 편리하고 섬세합니까..!! 특히 기억한다... 아 기억한다는 말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사이트를 제대로 잡고 또 카피까지 거기에 맞는 다정한 카피로 소비자의 궁금증과 마음까지 사로잡아버렸다는 사실.. 정말 반가워지는 이 기분...!!!!
보이는 영상의 분위기까지도 산뜻하고 아기자기합니다. 정말 기분 좋아지는 광고예요!!
이어지는 본 광고편에 대한 기대감까지 물씬 주는 티저였습니다~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 > 한국광고영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영감] 한율 빨간쌀 진액스킨 광고: 빨간쌀롱을 찾아온 손님편 (0) | 2020.01.31 |
---|---|
[광고영감] 지프 레니게이드 광고: 넓은 세상을 즐겨! 극장편 (0) | 2020.01.30 |
[광고영감] 셀리턴 LED마스크 광고: 오직 피부로 말할 뿐편 (0) | 2020.01.21 |
[광고영감] 제네시스 GV80 광고: 처음, 그 순간편 (0) | 2020.01.21 |
[광고영감] 에임 AIM 광고: 식당편 (0) | 2020.0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