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한국광고영감님

[광고영감] 아이폰 11 광고: 슬로피 편

by 반응하는 영감 2020. 1. 4.

https://youtu.be/0lVpHpOAxIY


COPY

 

새롭게 선보이는 슬로 모션 셀피

슬로피

iPhone 11

LGU+

 

 

https://youtu.be/6wtcHfohfR8


COPY

 

새롭게 선보이는 슬로 모션 셀피

슬로피

iPhone 11

LGU+

 

 

 

https://youtu.be/dlD9g8eF-_4


COPY

 

새롭게 선보이는 슬로 모션 셀피

슬로피

iPhone 11

LGU+

 

 

https://youtu.be/t-Uy-naJHtE


COPY

 

새롭게 선보이는 슬로 모션 셀피

슬로피

iPhone 11

LGU+

 

 

 

1월 4일 광고 포스팅_ 아이폰 11 슬로피

 

가장 첫 번째로 올린 광고를 먼저 보았는데 보자마자 역시 아이폰! 하고 감탄했다. 왜냐하면 BGM 정말... 아이폰은 음악을 너무 잘 쓰잖아요!!!!!!!!!!!!!!!! 거기다 반전까지!!!!!!!!!!!!!!!! 아 역시 아이폰 광고답다. 진짜 너무 좋다. 감각적이고 세련되고 기능의 특징을 너무 힙하게 잘 보여주고 있다. 아아아 사고 싶다 아이폰 11.......

 

각 광고마다 유머와 반전이 섞여있어 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세 번째로 올린 광고는 타깃층이 어릴수록 공감할 것 같다. 쓰인 음악들 모두 좋지만 난 가장 첫 번째로 올렸던 광고 BGM이 광고랑 너무 잘 어울려 꽂혀버렸다.

Madeon의 Dream Dream Dream이라고 한다. 누가? 시리가 말해줬지요.

 

https://youtu.be/qQWAicHiVhk

뮤직비디오가 아이폰만큼 멋지고 훌륭하네요.

네온컬러를 입힘으로 해서 차원이 다른 우주와도 같은 느낌, 다른 행성, 외계에 온 듯한 느낌이 들어요.

얼마 전에 봤던 MMCA 2019 올해의 작가상 김아영 작가의 전시 영상이 생각나기도 하네요. 

 

어떤 광고음악을 쓰느냐에 따라 사람들의 기억 속에 오래 남느냐, 아니냐가 결정되기도 한다고 생각해요. 특히나 저처럼 음악에 민감한 사람이라면 좋은 음악이 쓰인 광고는 쉽게 잊지 못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