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한국광고영감님

[광고영감님]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광고: 오일쇼크편, 신통밤통편, 신기밤기편

by 반응하는 영감 2020. 2. 26.

1.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일쇼크편

 

https://youtu.be/PEfsUwqWnI4


COPY

 

왜 이렇게 흘러

(왜 이렇게 흘러)

(쇼크)

오일이니까 그렇지

(오일이니까 그렇지)

(오일쇼크)

오일말고 밤하자

(오일말고 밤하자)

흐르지 않는 샤벳이

(흐르지 않는 샤벳이)

두꺼운 화장도 한밤에 샥

(두꺼운 화장도 한밤에 샥)

클렌징의 신세계

(클렌징의 신세계)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BANILA CO)

 

 

 

2.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신통밤통편

 

https://youtu.be/UADOdlq7p8A


COPY

 

잘가라

(잘가라)

미끌거림을 남기는 오일 클렌징

(신통밤통)

우와

부드러운 샤벳제형이

(부드러운 샤벳제형이)

초미세먼지까지 한밤에 샥

(초미세먼지까지 한밤에 샥)

오일말고 밤하자

(오일말고 밤하자)

클렌징의 신세계

(클렌징의 신세계)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BANILA CO)

 

 

3.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신기밤기편

 

https://youtu.be/IWDZCy4IFE0


COPY

 

처음이다

(잘가라)

오일은 꿈도 못 꿀 깔끔한 클렌징

(신기밤기)

우와

흐르지 않는 샤벳으로

(흐르지 않는 샤벳으로)

남김없이 한밤에 샥

(남김없이 한밤에 샥)

오일말고 밤하자

(오일말고 밤하자)

클렌징의 신세계

(클렌징의 신세계)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BANILA CO)

 

 

 

 

02월 26일 광고 포스팅- BANILA CO 바닐라코

 

 

브랜드 제품의 제형을 넣은 귀여운 카피가 매력적인 광고입니다! 처음 이 광고를 봤을 때 신통밤통을 먼저 보았습니다! 오일밤클렌징 제형을 신통밤통이라는 단어로 전달하다니....!! 너무 귀엽잖아요~~~~~~~~~~~~~~ 뒤이은 광고는 신기밤기....... 아...... 이렇게 귀여우면 반칙입니다........ 삐용삐용 더군다나 한밤에 샥, 이라니요! 클렌징밤이라는 제품을 카피를 통해서 명확하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바닐라코의 클렌징밤을 오래 사용해봤던 사람으로 밤이라는 제형이 가진 장점을 잘 알고 있는데 이 광고가 그걸 잘 드러내 준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특히 첫 번째 올린 광고 보면 오일은 정말 잘 흘러내려요. 그래서 세면대 앞에서 화장을 지워야 할 정도로 양 조절을 잘못하면 뚝뚝 흐릅니다. 하지만 오일밤 제형은 흘러내리지 않아요. 그래서 좋습니다. 너무 미끌거리지도 않고 오일이 함유된 밤 제형이라 건조하지도 않고요! 오일 제품과의 비교를 보여주며 오일쇼크, 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도 신박하고 좋았습니다. 해당 제품이 가진 장점을 센스 있고도 귀여운 카피로 잘 녹여낸 광고였어요. 클렌징의 신세계, 라서 신세경을 모델로 했을까요? 신세경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리듬감이 카피를 잘 살려준 것 같아요! 

 

대행사가 디블렌트던데 아... 좀 맘에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