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일쇼크편


COPY
왜 이렇게 흘러
(왜 이렇게 흘러)
(쇼크)
오일이니까 그렇지
(오일이니까 그렇지)
(오일쇼크)
오일말고 밤하자
(오일말고 밤하자)
흐르지 않는 샤벳이
(흐르지 않는 샤벳이)
두꺼운 화장도 한밤에 샥
(두꺼운 화장도 한밤에 샥)
클렌징의 신세계
(클렌징의 신세계)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BANILA CO)
2.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신통밤통편

COPY
잘가라
(잘가라)
미끌거림을 남기는 오일 클렌징
(신통밤통)
우와
부드러운 샤벳제형이
(부드러운 샤벳제형이)
초미세먼지까지 한밤에 샥
(초미세먼지까지 한밤에 샥)
오일말고 밤하자
(오일말고 밤하자)
클렌징의 신세계
(클렌징의 신세계)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BANILA CO)
3. 바닐라코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신기밤기편

COPY
처음이다
(잘가라)
오일은 꿈도 못 꿀 깔끔한 클렌징
(신기밤기)
우와
흐르지 않는 샤벳으로
(흐르지 않는 샤벳으로)
남김없이 한밤에 샥
(남김없이 한밤에 샥)
오일말고 밤하자
(오일말고 밤하자)
클렌징의 신세계
(클렌징의 신세계)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클린잇제로 클렌징밤)
(BANILA CO)
02월 26일 광고 포스팅- BANILA CO 바닐라코
브랜드 제품의 제형을 넣은 귀여운 카피가 매력적인 광고입니다! 처음 이 광고를 봤을 때 신통밤통을 먼저 보았습니다! 오일밤클렌징 제형을 신통밤통이라는 단어로 전달하다니....!! 너무 귀엽잖아요~~~~~~~~~~~~~~ 뒤이은 광고는 신기밤기....... 아...... 이렇게 귀여우면 반칙입니다........ 삐용삐용 더군다나 한밤에 샥, 이라니요! 클렌징밤이라는 제품을 카피를 통해서 명확하게 드러내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바닐라코의 클렌징밤을 오래 사용해봤던 사람으로 밤이라는 제형이 가진 장점을 잘 알고 있는데 이 광고가 그걸 잘 드러내 준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특히 첫 번째 올린 광고 보면 오일은 정말 잘 흘러내려요. 그래서 세면대 앞에서 화장을 지워야 할 정도로 양 조절을 잘못하면 뚝뚝 흐릅니다. 하지만 오일밤 제형은 흘러내리지 않아요. 그래서 좋습니다. 너무 미끌거리지도 않고 오일이 함유된 밤 제형이라 건조하지도 않고요! 오일 제품과의 비교를 보여주며 오일쇼크, 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도 신박하고 좋았습니다. 해당 제품이 가진 장점을 센스 있고도 귀여운 카피로 잘 녹여낸 광고였어요. 클렌징의 신세계, 라서 신세경을 모델로 했을까요? 신세경의 자연스러운 연기와 리듬감이 카피를 잘 살려준 것 같아요!
대행사가 디블렌트던데 아... 좀 맘에 드네요:)
'광고영감님이 오십니다 > 한국광고영감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고영감] 이마트 광고: 신청고기 올려주는 남자_티저편, 칼집 삼겹살편, 에이징 삼겹살편, 냉동 삼겹살편 (0) | 2020.03.01 |
---|---|
[광고영감] 버거킹 더콰트로치즈 광고: 콰트로치즈와퍼를 다시쓰다편 (0) | 2020.02.28 |
[광고영감] 휴테크 광고: 음파진동 기술편 (0) | 2020.02.18 |
[광고영감]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광고: 처음 만나는 사운드 리얼리즘편 (0) | 2020.02.16 |
[광고영감] 토스 광고: 토스, 금융부터 바꾼다 모든 것을 바꿀 때까지편 (0) | 2020.02.15 |